토요일, 4월 20, 2024

가슴 컵 크기, A~G까지 차이는?

자의 가슴은 알파벳 A부터 G까지 사용하여 사이즈를 구분한다. 그리하여 상대의 컵만 알면 직관적으로 가슴 크기를 가늠하고 이해할 수 있다. 다만, 여자라도 단계별 컵의 차이와 컵을 측정하는 방식을 명확하게 알고 있는 사람은 드물다. 이를 알면 자신에게 딱 맞는 브래지어를 구입하여 밴드가 주는 불편함에서 자유로울 수 있다.

가슴 컵 크기, A~G까지 차이는?

local_hospital닥터Tip : 여성의 가슴 컵 크기는 A에서 G까지 존재한다. 컵 사이즈는 윗가슴둘레(유두를 지나는 둘레)에서 밑가슴둘레(가슴 바로 아랫부분)를 뺀 수치로 결정되며, 차이값이 7.5cm이면 가장 작은 사이즈인 AA컵이고, 이를 기준으로 2.5cm씩 늘어날 때마다 컵 사이즈가 한단계씩 올라간다. 볼륨이 환상적이고 라인이 예쁜 C컵은 AA컵보다 정확히 2배 크며, G는 기준보다 17.5cm 차이가 난다.

기본적으로 컵 사이즈가 크면 좋지만 작아도 탄력이 있으면 아름다움이 묻어난다. 가장 이상적인 가슴은 쇄골에서 양쪽 유두까지 선을 그었을 때 정삼각형이면서 가슴 윗부분 볼륨이 살아있는 가슴이다. 만약 자신의 가슴이 이상적인 가슴이라면 20대부터 철저하게 관리할 필요가 있다. 그 이유는 가슴은 여성의 신체 중 노화가 가장 빨리 진행되는 부위이기 때문이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