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방구 안나올때, 빨리 빼는 꿀Tip은?

스도 똥처럼 주기적으로 배출되어야 한다. 제때 배출되지 못하고 쌓인 가스는 복부를 강타하는 찌릿한 통증과 불쾌을 선사한다. 보통 음식을 씹지 않고 빨리 먹거나 많은 양의 음식을 먹었을 때 위와 장에서 대량의 가스가 생성된다. 배에 찬 가스가 배출되지 않는 것은 장의 문제이며, 이 문제의 답은 자세, 채소, 지압에서 찾을 수 있다.

방귀 잘 나오는 방법은?

looks_one자세 – 장과 직장을 일직선이 되도록 만들면 가스 배출이 용이하다. 가장 유명한 자세로 엎드린 상태에서 엉덩이를 최대한 올리는 고양이 자세가 있는데, 이 자세를 취하면 없던 가스까지 나올 정도록 묵은 가스가 배출된다.

looks_two채소 – 변비가 심하면 대변이 장을 꽉 채워서 가스가 똥을 비집고 나오기가 매우 힘들다. 이때는 식이섬유를 많이 섭취해 대변을 먼저 밀어내야 가스 배출이 용이하다.

looks_3지압 – 발은 제2의 심장으로 불리는 부위이다. 족욕 후 발을 마사지하면 오장육부를 통과하는 혈액의 흐름이 좋아지면서 장 운동이 촉진되어 우렁찬 방귀를 경험할 수 있다.

local_hospital닥터Tip : 지독한 방귀는 지방산과 유황이 많이 함유된 음식이 원인이다. 대표적인 음식으로 고기, 우유, 계란, 브로콜리, 양배추, 양파, 마늘 등이 있으며, 이를 통해서 나오는 가스는 가히 똥내에 버금가는 악취를 풍긴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