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5, 2024

피부톤을 밝게 하는 당근팩 효능 6가지

피부가 좋은 사람은 늘 부러움의 대상이 된다. 좋은 피부는 부족함 미모를 채워 자존감을 올려주어 남들 앞에서 당당하게 만든다. 특히 미적 매력이 중요한 여성에게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에 대한 갈망은 44사이즈에 비견될 정도로 크고 깊다. 선천적으로 좋은 피부를 타고 난 사람은 절대 모른다. 후자의 경우 매년 상당한 돈을 피부를 위해 사용하는데, 큰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 여성에게 어쩌면 당근팩이 좋은 방안이 될 수 있다.

윤기있는 피부 : 피부톤 개선 – 거칠고 피로감이 묻어나는 피부를 한층 윤기있게 빛나도록 도와주며, 칙칙하고 색소가 침착되어 어둡게 변한 피부톤을 한층 밝고 깨끗하게 바뀌도록 한다.

주름제거 : 자외선 차단 – 당근에 풍부한 비타민c는 피부 탄력도를 관장하는 콜라겐 합성을 도와 주름 생성을 억제하고 피부 노화를 막아서 탄력있는 피부가 유지되게 만든다. 또한 베타카로틴 성분은 피부에 가장 치명적인 자외선으로 손상된 부위를 복구하고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피부질환 치료 : 건성+지성 – 항상화 성분이 대표적인 피부질환인 여드름, 발진, 피부염 증상을 완화하고 수분이 부족해서 각질이 자주 발생하는 건성 피부와 과도한 유분으로 피부가 답답한 지성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당근팩 만드는 방법은 믹서로 간 당근에 벌굴, 우유, 올리브 오일을 각각 추가하고 섞으면 된다. 완성된 당근팩을 얼굴고 꼼꼼하게 펴 바르고 10~15분 뒤에 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내면 된다. 1주일에 2회 정도 꾸준하게 해주면 점점 밝게 변하는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