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2월 9, 2023

검지 약지 길이, 성격•질병 차이는?

액형별 성격 유형을 속설로 생각하는 사람도 손가락 길이에 따른 성격 유형만큼은 100% 무시하면 안 된다. 지난 20년간 1000여 건의 손가락 관련 연구 논문이 쏟아져 나왔을 정도로 손가락 길이는 혈액형보다 훨씬 과학적 근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검지와 약지의 길이는 태아 시절 호르몬에 의해 결정되는 것으로 성격부터 건강까지 많은 말해주는 단서이다.

Spoiler

looks_one검지가 길면외모와 행동이 매력적이며 여성에게 부드럽게 대하여 호감을 느끼게 한다. 언어 능력이 좋고 전립선암•유방암•심장병 발병 가능성이 낮으며  몸매 좋은 여자와 사귈 확률이 높다.

looks_two약지가 길면 – 남녀 모두에 퉁명스럽고 행동이 부드럽지 않다. 언어보다 수학 능력이 좋고 생식기의 길이가 더 길며 탈모의 위험이 있다. 여성의 경우 남성적 성향이 두드러져 옷 구매에 관심이 적고 편안하고 활동적 의상을 선호한다. 또한 레즈비언일 가능성이 높은 연구 결과도 있으며 유방암 발병율이 낮다.

local_hospital닥터Tip : 손가락 길이의 차이는 태아 시절 자궁에서 노출된 호르몬의 종류에 따라서 달라진다. 남성호르몬(테스토스테론)에 많이 노출되면 약지가 길어지고 반대로 여성호르몬(에스트로겐)에 많이 노출되면 검지가 길어진다. 일반적으로 남성은 약지가 검지보다 길지만 여성은 비슷하다. 그리고 길이 차이가 큰 여성일수록 아들을 낳을 가능성 높이 나타나서 자녀의 성이 남성보다는 여성의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다는 연구 보고서가 있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