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골반 넓은 기준, 섹시한 비율은?

반은 여성의 몸매를 완성하는 부위이다. 골반이 크면 운동량이 적어도 뒷태가 살고 옷을 입었을 때 맵시가 있다. 등으로 오해할 수 있는 A컵 가슴이라도 골반이 넓으면 성적 매력을 강하게 발산한다. 이때 골반이 ‘넓다’의 기준은 키를 기준으로 한다. 단, 섹시한 비율은 허리와 상호작용한다. 가장 이상적인 크기를 가진 골반의 여왕들은 걸을 때마다 주변 시선을 씹어 먹는다. 그만큼 의도하지 않아도 유혹될 정도로 매혹적이다.

골반 넓은 기준, 섹시한 비율은?

looks_one골반 여왕의 기준은?본인의 키에 0.53을 곱하면 자신의 키에 맞는 이상적인 엉덩이 둘레가 나온다. 단, 엉덩이 둘레가 커도 허리가 일짜면 여왕이 될 수 없다. 여왕은 허리에서 떨어지는 라인이 완벽한 S형이 나와야 가능하다. 골반은 선천적으로 타고나는 관계로 라인을 위해서는 허리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더 빠르다.

looks_two가장 섹시한 골반 대 허리 비율은? – 남성이 가장 매력을 느끼는 비율은 10:7이다. 허리가 골반에 비해 0.7 수준으로 잘록해야 한다. 이 수치는 여성이 건강한 아이를 낳을 가능성이 가장 완벽한 비율인데, 남성은 본능적으로 알고 있다. 체형이 마른 여성이라도 비율이 0.7이면 남성은 성적 매력을 느끼게 된다.

local_hospital닥터Tip : 골반이 커도 속골반이 작으면 자연분만이 어렵다. 속골반은 아이가 나오는 통로이다. 모양이 둥글지 않고 삼각형 구조이면 난산이 예상되어 제왕절개로 출산해야 한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