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C
Seoul
월요일, 5월 27, 2024

순간접착제 손에, 100% 제거 방법은?

간접착제는 순식간에 굳는 초강력 접착제이다. 점성이 아닌 액체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방심하면 금세 손에 묻어 한동안 접착제가 주는 이질감에 상당한 불편을 경험하게 된다. 특히 손가락끼리 붙는 불상사가 발생하면 힘으로 떼어낼 수 없기에 처음 겪으면 심히 당황할 수 있다. 이때는 강제로 떼지 말고, 아래 3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서 적용한 후 시간이 약이라 생각하며 기다리면 된다.

looks_one아세톤 – 매니큐어를 제거할 때 사용하는 아세톤은 순간접착제에도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단, 강한 화학 성분이기에 피부가 연약한 사람은 자극을 받아서 건조해질 수 있으니 당장 제거해야 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looks_two미온수+비누 – 시간은 꽤 걸리지만 안전하다. 미온수에 10분 이상 담근 후 비누를 묻히고 살짝 힘을 주고 비비면 90% 이상은 제거가 된다. 특히 솔이나 굵은 소금을 사용하면 접착제에 가해지는 마찰이 높아져 힘이 적게 된다.

looks_3핸드크림 – 효과와 시간이 모두 안정적인 방법이다. 핸드크림을 듬뿍 바르고 5분 정도 열심히 비비면 금세 사라진다. 화학 물질에 거부감이 있고 시간을 돈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방법이다.

local_hospital닥터Tip : 순간접첵제는 용기가 안약과 비슷해서 눈에 넣는 경우가 흔하지 않지만 종종 발생한다. 이때도 너무 당황하지 말고 먼저 물에 살짝 씻어낸 후 바로 안과를 방문하면 된다. 무리하게 눈을 뜰려고 하면 시력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