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2월 9, 2023

윗엉덩이 운동, 100% 효과 있는 자세는?

local_hospital윗엉덩이 운동, 100% 효과 있는 자세는? – 엉밑살이 쳐지면 보기 흉한 것처럼 엉윗살도 애플힙 구성에 30% 이상의 지분을 가지고 있어 탄력있는 엉덩이를 위해서는 반드시 관리가 필요하다. 이 관리에 있어 단순한 엉덩이 운동은 간접적 효과만 있을 뿐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 따라서 엉윗살에 직접적으로 부하가 걸리는 운동이 필요하다.

Spoiler

이에 적합한 운동으로 개구리 힙 익스텐션덩키킥힙 브릿지가 있다. 먼저 개구리 힙 익스텐션은 바닥에 누운 상태에서 발바닥에 하늘로 향하도록 개구리(다이아몬드 형태) 자세를 취한 후 하체를 수직으로 올리는 동작을 반복하는 것이다. 두번째 덩키킥은 양손과 무릎을 지면에 닿도록 엎드린 후 한쪽 다리씩 들어 올리는 운동으로 어깨와 엉덩이가 지면과 수평이 되도록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지막 힙 브릿지는 바닥에 똑바로 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세운 후 엉덩이를 드는 형태로 척추가 일직선을 잘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다. 위 3가지 운동을 3주 동안 매일 30분씩 실천하면 180도 달라진 달라진 엉덩이 라인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settings_applications결론 : 윗엉덩이는 애플힙 구성에 매우 중요하다. 이 부위를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운동법으로 엎드려서 다리를 들어 올리는 ‘개구리 힙 익스텐션’, 무릎을 바닥에 댄 상태에서 다리를 차는 ‘덩키킥’, 천장을 보고 누워서 엉덩이와 허리를 올리는 ‘힙 브릿지’가 있다. 이 3가지 운동법은 처진 윗엉덩이를 박살내는 저격수이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