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 C
Seoul
월요일, 5월 27, 2024

여자 직각어깨, 만드는 운동 2가지는?

각 어깨선은 잘록한 허리 라인만큼 여자들이 꼭 갖고 싶어하는 신체 라인이다. 이 직각선은 여성스러움이 잘 묻어나는 특징이 있어 멀리서 봐도 예쁨이 확연하게 드러나는 매력이 있다. 그러나 어깨는 피로가 가장 빨리 쌓이는 부위여서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늘 단단하게 뭉쳐져 있어 부하게 만든다. 따라서 매일 관리하지 직각선을 갖기가 어렵다.

여자 직각어깨, 만드는 운동 2가지는?

local_hospital몸매Tip : 직각어깨는 여성들의 워너비 어깨이다. 이 어깨는 절대 부한 느낌이 없는 데, 그 이유는 상체를 두껍게 보이도록 만드는 승모근이 없어야 직각 라인이 나오기 때문이다. 승모근이 없어서 어떤 옷을 입어도 예쁘지만, 특히 오프 숄더나 목이 파인 옷을 입으면 라인이 정말 예쁘게 나온다. 게다가 아래도 떨어지는 둥근형은 나시와 브래지어가 계속 내려가는 데, 직각어깨는 그럴 일이 없다. 단, 어깨 자체가 넓은 사람은 직각이 오히려 더 넓게 만드는 효과가 있어 단점으로 작용한다.

직각어깨에 가장 좋은 운동으로 2가지가 있다. 1번은 한 손으로 머리를 잡고 어깨 쪽으로 45도 당겨서 반대쪽 승모근을 최대한 늘리는 스트레칭이고 2번은 가벼운 덤벨을 양손에 쥐로 아래에서 앞으로 올리는 ‘프론트 레이즈‘이다. 이 운동만 꾸준하게 매일 실천하면 처진 어깨가 사라지면서 점점 어래 라인이 올라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