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24, 2024

율무팩 만들기, 꼭 필요한 재료는?

물팩은 안전하다. 성분이 착해서 얇고 민감한 피부에 제격이다. 특히 곡물팩의 1대장인 율무는 각질부터 보습까지 피부가 원하는 모든 것을 완벽하게 제공한다. 율무로 1일 1팩을 하면 피부톤이 올라가고 피부결이 매끄럽게 변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단, 율무의 능력을 제대로 보려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재료를 필히 추가해서 팩을 만들어야 한다.

율무팩 만들기, 꼭 필요한 재료는?

local_hospital닥터Tip : 율무팩 만들 때 천연꿀·우유는 꼭 들어가야 하는 재료이다. 먼저 율무와 천연꿀을 2T씩 1:1 비율로 섞어준다. 이때 꿀만 넣으면 팩이 무거울 수 있기 때문에 점도를 살짝 낮출 수 있는 우유를 원하는 점도에 맞게 넣어주면 좋다. 꿀과 우유만 넣는 율무팩은 가장 오리지널 방법으로 율무의 각질 제거, 꿀의 보습 능력, 우유의 미백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어 피부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된다. 만약 꿀이 없으면 계란 흰자, 우유가 없으면 요거트·요구르트로 대체하면 된다.

율무팩은 100% 효과가 있다. 특히 얼굴에 바른 후 랩으로 덮고 짧게 하는 것보다 3~4시간 있다가 씻으면 확연하게 변한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귀찮아도 1~2주일만 매일 발라주면 충분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장담한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