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7, 2024

하루 만에 장 디톡스 하는 방법

장은 똥을 보관하는 마지막 장소이다. 일정량의 똥이 축적되면 뇌는 항문으로 똥을 배출하도록 명령을 내린다. 이때 똥의 형태에 따라서 배출이 어려운 경우가 발생한다. 우리는 이것을 변비라고 부른다. 변비는 만성질환으로 가는 열차에 1등석에 앉는 것과 같다. 도중에 하차하는 방법은 장 독소를 제거하는 것이다.

장 청소하는 방법

local_hospital똥은 장에 오래 머물수록 부패가 진행 / 키위+바나나+사과는 장에 좋은 1급 과일 – 똥독은 세균의 집합체인 똥을 제때 배출하지 못하여 대장에 오래 머물면서 노폐물이 부패할 때 발생하는 독소이다. 이 독소는 혈관을 타고 전신에 퍼져 여드름을 유발하고 늘 피곤하게 만들며 두통이 야기한다. 따라서 똥독을 빼는 것이 곧 건강을 잡는 것이다. 장 디톡스에 좋은 1급 과일로 키위, 바나나, 사과가 있다. 키위는 변비약의 주재료로 알려진 실리움이 풍부하여 대변량을 늘려 배변을 촉진하며, 바나나는 장내 독소를 흡착하는 능력이 뛰어나서 유해균 제거를 도와주고 사과는 노폐물을 정체되지 않도록 대장의 연동운동을 자극하는 효과가 있다. 언급한 3가지 과일을 곱게 갈아서 1일 1잔(500ml)씩 마셔주면 똥독의 공격을 차단할 수 있다.

font_download숙변에 관하여 : 대장의 표면은 미끌미끌한 점막으로 덮여 있고 24시간 쉬지 않고 연동운동을 한다. 고로 대장에는 배출을 기다리고 있는 똥만 있을 뿐 나오지 않고 장기간 축적된 똥을 의미하는 숙변은 존재하지 않는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